디지털 분석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기업들이 사용자 데이터를 통해 제품 성능을 이해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mplitude Analytics, Amplitude Session Replay, Amplitude Feature Experimentation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 제품 개발 및 성과 최적화를 돕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핵심 경쟁력은 독자적인 행동 그래프(Behavioral Graph) 기술을 통해 사용자 행동 패턴을 정밀하게 분석하는 능력입니다. 일반적인 분석 도구와 달리 제품 분석에 특화되어 있으며, 복잡한 데이터 연결과 실시간 인사이트 제공 능력이 타사 대비 우수합니다. 기업들은 이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제품 로드맵을 데이터 기반으로 수립할 수 있습니다.
| 시가총액 | 1,291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1,173백만달러 |
| 주식수 | 131,364,000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13.4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4.6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33.30% |
| 주당순이익 EPS | -0.76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2.13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