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는 고객 경험(CX)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및 서비스 기업으로, 기업들의 고객 경험을 최적화하는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고객 지원, 판매 지원, 디지털 마케팅 등 고객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관리하는 솔루션과 CX/UX 전략 설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VOC(Voice of Customer) 분석 등이 있습니다.
전 세계 75개국에 약 45만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포춘 500대 기업으로 선정된 콘센트릭스의 핵심 경쟁력은 방대한 글로벌 규모와 다양한 서비스 포트폴리오, 그리고 최신 기술 통합 능력에 있습니다. 최근에는 기업들의 AI 도입 실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Agentic Operating Framework'를 출시하는 등 기술 혁신을 통해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2,922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7,399백만달러 |
| 주식수 | 62,702,000주 |
| 주당배당금 | 1.23달러 |
| 배당수익률 | 2.70% |
| 주가수익배수 PER | 9.2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0.7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7.60% |
| 주당순이익 EPS | 4.72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69.40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