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컬처 그룹은 중국 기반의 엔터테인먼트 이벤트 기획 및 호스팅 전문 기업으로, 특히 힙합 관련 이벤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스테이지 공연, 댄스 경연대회, 문화 및, 음악 페스티벌, 노래방 프로모션 파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이벤트의 권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 고객을 위한 이벤트 기획 및 실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는 상표 및 로고 디자인, 시각적 아이덴티티 시스템 설계, 브랜드 포지셔닝, 브랜드 개성, 디지털 솔루션 등을 포함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중국 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초기 힙합 문화에 중점을 두었던 회사는 현재 중국 대중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다각화된 그룹으로 발전했습니다.
| 시가총액 | 11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60백만달러 |
| 주식수 | 11,944,475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1.4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0.4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28.10% |
| 주당순이익 EPS | -3.13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2.41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