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고객 경험 관리(Unified-CXM) AI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기업들이 30개 이상의 디지털 채널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중앙화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합니다. 이 플랫폼은 메시징, 라이브 채팅, 소셜 미디어부터 이메일, 음성 등 전통적 채널까지 연결하여 고객 여정 전반에 걸친 원활한 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핵심 경쟁력은 단일 코드베이스 플랫폼으로 비정형 데이터를 처리하는 AI 기술에 있습니다. 170개 이상의 AI 모델을 배포하여 고객 서비스팀부터 마케팅팀까지 부서 간 협업을 가능케 하고, 스킬 기반 워크플로우와 고객 주도 거버넌스를 통해 기업이 신속하게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특히 대규모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확장성과 강력한 AI 기반 분석 기능이 차별점입니다.
| 시가총액 | 1,902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1,825백만달러 |
| 주식수 | 263,201,000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15.8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3.5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21.00% |
| 주당순이익 EPS | 0.44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2.14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