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 미디어의 자회사인 포뮬러 원 그룹은 세계적인 모터스포츠 대회 F1 레이싱 경기의 상업적 권리를 소유하고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미디어 방송권, 레이스 개최료, 스폰서십, 머천다이징을 통해 다양한 수익원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2017년 리버티 미디어가 인수한 이후, F1은 디지털 미디어 전략을 강화하고 글로벌 팬 기반을 확장했습니다. 특히 Netflix의 'Drive to Survive'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새로운 팬층, 특히 미국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크게 높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확장으로 인수 당시 80억 달러였던 기업 가치가 2024년 220억 달러로 크게 상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