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ndr는 게이, 양성애자 및 성적 탐험을 추구하는 성인들을 위한 글로벌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위치 기반 소셜 기능을 통해 LGBTQ+ 커뮤니티의 데이팅, 장기적 관계 형성, 커뮤니티 참여, 전문적 네트워킹을 지원합니다.
LGBTQ+ 데이팅 앱 시장에서 35%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한 Grindr는 가장 가까운 경쟁사보다 2배 이상 앞서고 있습니다. 약 1,400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기능을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와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2023년 매출은 2억 6,0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33%의 성장을 기록했으며, 42%의 조정 EBITDA 마진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수익성을 자랑합니다.
| 시가총액 | 2,891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3,054백만달러 |
| 주식수 | 199,836,986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52.1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15.4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61.30% |
| 주당순이익 EPS | -0.44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0.96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