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기업 고객용 콜센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주력 제품인 AI Assist는 콜센터 직원들에게 실시간 대화 지원과 가이드를 제공하여 고객 응대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경쟁력은 독자 개발한 AI 기술로 몇 주 내에 고객사별 맞춤형 AI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 빠른 적용력에 있습니다. 또한 HelportGo 모바일 앱을 통해 기업용 AI 통화 지원 기능을 개인 전문가들에게도 확장했고, 은행, 보험, 정부기관, 자산관리, 부동산 등 다양한 산업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00% 원격 관리 시스템과 AI 기반 에이전트 채용 서비스도 갖추고 있어 종합적인 콜센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시가총액 | 115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115백만달러 |
| 주식수 | 37,132,968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30.6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7.0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24.90% |
| 주당순이익 EPS | 0.00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0.44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