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최대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을 운영하는 회사로, 영화, TV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중국 스트리밍 시장에서 텐센트 비디오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시장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Netflix of China'로 불립니다.
프리미엄 모델을 기반으로 하여 기본 콘텐츠는 광고 지원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추가 콘텐츠는 구독료를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와 라이센스 콘텐츠를 모두 제공하며, 'The Lost Tomb', 'The Mystic Nine', 'Burning Ice', 'The Rap of China' 등 인기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기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iQIYI Paopao를 통해 팬들이 연예인 및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와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여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 2,091백만달러 |
---|---|
기업가치 EV | 3,638백만달러 |
주식수 | 6,743,563,754주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배당수익률 | 0.00% |
주가수익배수 PER | 169.60배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1.10배 |
자기자본이익률 ROE | 0.70% |
주당순이익 EPS | 0.01달러 |
주당순자산 BPS | 1.95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