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브매틱은 실시간 프로그래매틱 광고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술 기업입니다. SSP(Sell-Side Platform)로서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들이 광고 인벤토리에 대한 접근을 제어하고 수익화를 증대할 수 있게 지원하며, 광고주들이 다양한 광고 형식과 디지털 기기에서 타겟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경쟁사들과 달리 자체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는 독자적인 인프라 전략을 채택하여 효율성, 확장성, 성능 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이 특화된 인프라는 매일 약 8,420억 건의 광고 노출을 처리하며, 각각의 거래를 1초 미만의 시간에 처리합니다. 특히 모바일 앱, 모바일 웹, 데스크톱, 디스플레이, 비디오, OTT, CTV 등 다양한 채널을 아우르는 옴니채널 접근 방식을 통해 퍼블리셔의 광고 수익을 30-50% 증가시키는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382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337백만달러 |
| 주식수 | 47,185,000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223.9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1.6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0.60% |
| 주당순이익 EPS | -0.07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5.16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