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즈 엔터테인먼트는 프리미엄 구독형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온스게이트에서 분사한 엔터테인먼트 기업입니다. STARZ 브랜드로 미국과 캐나다 시장을 중심으로 OTT 플랫폼 및 케이블, 위성TV, 통신사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스트리밍 시장에서 여성과 소외된 시청자층을 위한 콘텐츠에 주력하는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합니다. STARZ 앱을 통한 직접 소비자 서비스와 멀티채널 비디오 프로그래밍 배급업체를 통한 다각적 유통 모델을 운영함으로써 약 3,630만 명의 글로벌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Power' 프랜차이즈를 비롯한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는 회사의 핵심 수익원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