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고객 경험(CX) 솔루션과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AI와 콘텐츠 관리, 디지털 IT 솔루션, 고객 경험 관리 분야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회사명을 'TELUS Digital Experience'로 변경하며 디지털 경험 혁신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900명 이상의 AI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술, 게임, 통신 및 미디어, 전자상거래, 금융 서비스, 은행, 신용카드, 핀테크, 여행 및 호텔, 의료, 자동차 산업 분야의 글로벌 기업들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아웃소싱과 콜센터 솔루션에 중점을 두며, 접촉 센터 강화, 지능형 셀프서비스 지원, 사전 예방적 고객 관리를 위한 AI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시가총액 | 1,245백만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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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치 EV | 2,654백만달러 |
주식수 | 278,000,000주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배당수익률 | 0.00% |
주가수익배수 PER | -3.30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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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가순자산배수 PBR | 0.70배 |
자기자본이익률 ROE | -20.10% |
주당순이익 EPS | -1.39달러 |
주당순자산 BPS | 6.09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