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후는 중국 최대의 질의응답(Q&A)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사용자들이 질문을 올리고 답변을 얻는 과정에서 솔루션을 찾고, 의사결정을 하며, 영감을 얻고,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서비스, 유료 멤버십 서비스, 직업 훈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를 기반으로 운영됩니다.
즈후의 핵심 경쟁력은 고품질 콘텐츠와 신뢰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네트워크에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답변 시스템을 통해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하며, 최근에는 AI 기술을 적극 도입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접근이 제한된 Quora와 LinkedIn의 역할을 대체하며 지식 공유와 전문가 네트워킹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SEC 전자공시
 SEC 전자공시 
                        
                        
                        
                    
                    | 시가총액 | 345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69백만달러 | 
| 주식수 | 245,755,672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17.9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0.6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3.30% | 
| 주당순이익 EPS | 0.23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7.18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