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베이커리 제품과 계절성 제품, 음료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 중국과 미국 시장에서 George Chanson, Patisserie Chanson 및 Chanson 브랜드 베이커리 체인을 통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9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중국 매장과 미국 매장으로 구분하여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중국 매장은 주로 베이커리 제품과 음료 제품을 제공하며 계절성 제품은 제3자 제조업체와 계약을 통해 공급합니다. 미국 매장은 베이커리 제품 외에도 아침, 점심 및 올데이 브런치, 바 음식 및 기타 간편식과 매장 내 주방에서 만든 음료 제품을 제공하는 차별화 전략을 갖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중국 틱톡 자매 앱인 도우인(Douyin)에서 채널을 출시하여 '신선한 베이킹'의 핵심 강점과 라이브스트리밍 및 동일 도시 배송 전략을 접목한 혁신적 마케팅 접근법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 2백만달러 |
---|---|
기업가치 EV | -4백만달러 |
주식수 | 365,523주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배당수익률 | 0.00% |
주가수익배수 PER | -5.10배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0.10배 |
자기자본이익률 ROE | -1.70% |
주당순이익 EPS | 0.97달러 |
주당순자산 BPS | 67.15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