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 에듀케이션 그룹은 중국에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2021년 중국 교육규제 변화 이후 비즈니스 모델을 전환했습니다. 현재는 수학, 과학, 역사, 지리 등 다양한 과목에 대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예술, 스포츠 등 비학문적 교육 영역으로 사업을 다각화했습니다.
탈 에듀케이션의 주요 경쟁력은 Xueersi, Mobby, Firstleap 등 여러 교육 브랜드를 통합적으로 운영하는 다각화된 포트폴리오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교육 서비스 제공 능력에 있습니다. 또한 대학 및 연구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교육 기술 발전에 투자하며, 혁신적인 학습 솔루션으로 변화하는 규제 환경에서도 적응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시가총액 | 7,417백만달러 |
|---|---|
| 기업가치 EV | 6,265백만달러 |
| 주식수 | 204,880,688주 |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 배당수익률 | 0.00% |
| 주가수익배수 PER | 71.10배 |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2.10배 |
| 자기자본이익률 ROE | 2.80% |
| 주당순이익 EPS | 0.17달러 |
| 주당순자산 BPS | 5.89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