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카트는 북미 지역 최대 규모의 온라인 식료품 배송 기술 기업으로, 소비자와 식료품점을 연결하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800개 이상의 소매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북미 전역 10만 개 이상의 매장에서 온라인 쇼핑,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북미 가구의 98%에 접근할 수 있는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스타카트의 핵심 경쟁력은 단순한 배달 서비스를 넘어 소매업체에게 첨단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적인 접근 방식에 있습니다. Instacart Platform을 통해 소매업체의 e-커머스 경험 강화, 주문 처리,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화, 광고 서비스 및 데이터 분석 등 엔터프라이즈급 기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Instacart Ads를 통해 수천 개의 소비재 브랜드가 소비자와 직접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높은 마진의 광고 수익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시가총액 | 10,140백만달러 |
---|---|
기업가치 EV | 8,566백만달러 |
주식수 | 281,293,000주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배당수익률 | 0.00% |
주가수익배수 PER | 21.10배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3.10배 |
자기자본이익률 ROE | 15.40% |
주당순이익 EPS | 1.72달러 |
주당순자산 BPS | 12.56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