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두오두오 홀딩스는 중국의 핀두오두오와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 Temu를 운영하는 다국적 전자상거래 기업입니다. 독특한 그룹 바잉(집단 구매) 및 소셜 쇼핑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은 지인들과 함께 구매 그룹을 형성해 더 낮은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핀두오두오의 가장 큰 경쟁력은 소비자와 제조업체를 직접 연결하는 C2M(Consumer-to-Manufacturer) 모델에 있습니다. 중개 단계를 줄여 원가를 절감하고 이를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강력한 소싱, 물류, 배송 네트워크를 구축해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으로 고객 확보 비용을 낮추는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사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 177,902백만달러 |
---|---|
기업가치 EV | 161,337백만달러 |
주식수 | 5,927,800,000주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배당수익률 | 0.00% |
주가수익배수 PER | 13.00배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3.50배 |
자기자본이익률 ROE | 30.50% |
주당순이익 EPS | 9.79달러 |
주당순자산 BPS | 36.03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