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시는 전 세계 독립 셀러들의 수공예품, 빈티지 상품, 독특한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홈웨어, 가구, 주얼리, 의류, 공예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셀러와 구매자를 연결하며, 자회사인 Depop을 통해 패션 리세일 시장에도 진출했습니다.
엣시의 가장 큰 경쟁력은 셀러들이 제공하는 수백만 개의 독특한 상품들입니다. 대량 생산된 일반 제품과 달리 창의적이고 개성 있는 수공예품에 중점을 둔 커뮤니티 기반 마켓플레이스로, 8백만 명 이상의 셀러와 9천5백만 명 이상의 구매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창의성', '커뮤니티', '특별한 가치'를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은 글로벌 e커머스 시장에서 엣시만의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는데 핵심 요소가 되었습니다.
시가총액 | 6,983백만달러 |
---|---|
기업가치 EV | 8,875백만달러 |
주식수 | 121,514,000주 |
주당배당금 | 0.00달러 |
배당수익률 | 0.00% |
주가수익배수 PER | 42.60배 |
---|---|
주가순자산배수 PBR | N/A |
자기자본이익률 ROE | N/A |
주당순이익 EPS | 1.22달러 |
주당순자산 BPS | -10.90달러 |